브리스코리아, '2019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기능성 속옷 부문 대상 수상
브리스코리아, '2019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기능성 속옷 부문 대상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19.03.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속옷 전문기업 '브리스코리아' 김익현 대표
기능성 속옷 전문기업 '브리스코리아' 김익현 대표

브리스코리아(대표 김익현)가 27일 서울 중구의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연합매일신문 주최의 '2019 코리아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기능성 속옷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건강 기능성 언더웨어 및 기능성 이너웨어 생산 업체인 브리스코리아는 이번 2019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을 수상하며 건강 기능성 의류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게 되었다.

브리스코리아의 기능성 속옷들은 양자에너지 발산 등의 기능이 있는 원사로 제조하여 실크아미노산 . 콜라겐 . 원적외선 등의 가공을 거친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피부 트러블 및 알레르기 발생 부담을 덜어주며, 아울러 쾌적한 환경 및 건강한 신체 유지를 위한 흡한속건과 항균· 탈취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일반적인 기능성 속옷과는 다르게 브리스코리아의 기능성 속옷은 위의 흡한속건 및 항균·탈취 기능은 물론 몸매 관리와 자세 교정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며, 국내 제조 공장에서 첨단 가공 기법으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김익현 대표는 일본이나 이태리, 유럽 등의 패턴과 디자인을 따라한 경우가 많은 타 제품과는 달리 브리스코리아는 모든 패턴과 디자인을 자체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이를 통해 한국 사람의 체형에 맞는 기능성 언더웨어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덧붙였다.

앞으로의 각오를 묻는 말에 그는 쉬지 않는 연구·개발과 신상품 출시로 경쟁력을 키워 나가겠다며 한국 사람들의 건강 및 아름다움은 브리스코리아가 책임진다는 신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