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 마켓서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 진행
돌 코리아, 돌 마켓서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 진행
  • 이지원
  • 승인 2019.04.1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 코리아 돌 마켓서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
돌 코리아 돌 마켓서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5월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Dole Market)’에서 돌 마켓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은 돌 마켓의 인기 과일박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5월 31일까지 돌 코리아가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박스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구 인원 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싱글 박스, 더블 박스, 패밀리 박스 3종과 바나나, 파인애플 등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굿모닝 바나나 박스, 바파몬 박스, 바파 박스, 바몬 박스 4종으로 무려 총 7종의 풍성한 구성이 돋보인다. 

먼저 돌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바나나, 파인애플과 함께 용과, 오렌지 등이 포함된 싱글박스 외 2종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더블 박스, 패밀리 박스 등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굿모닝 바나나 박스 외 3종은 아침 식사 대용 또는 요리 재료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내 정기배송 4회 신청 시, 동일 박스를 1회 더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돌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과일박스와 함께 이번 꿀딜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봄 맞이, 달콤한 돌코리아의 과일을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은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돌 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