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 진행
  • 이가은 기자
  • 승인 2019.05.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비치, 서울 도심 전망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풀과 바
5월 17일~19일, 첫 오픈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이용권 30% 할인 제공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비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비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스카이 비치(Sky Beach)‘에서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을 17일(금)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는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루프탑 풀(Pool)과 오픈 키친 바(Bar) 그리고 여유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더불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까지 조망하는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스카이 비치’ 의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에는 인원수 별 바비큐 플래터 제공 및 국산 생맥주 무제한 이용(24개월 이상~초등학생 이하, 소인은 소프트 드링크 1잔 제공)이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클럽 샌드위치·부리토·나초·일본식 규동과 냉라면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메뉴와 스낵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의 이용 가격은 성인 주말 낮(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4만4000원, 소인(24개월 이상~초등학생 이하) 3만원이며, 평일 낮 시간은 성인 3만2000원, 소인 2만1000원이다. 저녁 6시 이후 이용금액은 평일과 주말별로 상이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여름철 성수기인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저녁타임에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첫 오픈 일인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에 한해 오픈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사전예약 권장).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호캉스 시즌을 맞아 가족·친구·연인들이 보다 특별한 장소에서 멋진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Rooftop Poolside BBQ) 프로모션을 구성하게 됐다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도심 속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 비치’에서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며 ‘하늘 위의 판타지’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