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테라피 알록, 제18회 아식스서울신문하프마라톤대회 참가
LED테라피 알록, 제18회 아식스서울신문하프마라톤대회 참가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9.05.2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적외선으로 마라토너의 근육 케어
LED 근적외선 파장으로 세포 활성화하여 원하는 부위의 근육 케어하는 LED 테라피 알록 팻멜트
LED테라피 알록 체험 부스 이벤트
LED테라피 알록 체험 부스 이벤트

 

홈 뷰티·헬스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알록(Aalok)’이 5월 19일 제18회 아식스 서울신문 하프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서울신문사가 주최하고 아식스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1만여명이 참여한 장수 마라톤대회이다. 대회 당일 알록은 근적외선 LED테라피를 통해 마라토너의 운동 전과 후 다리 근육을 풀어주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을 선보였다.

LED테라피 알록 체험에 참여한 한 마라토너는 따뜻한 열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좋았다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운동할 때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집에서도 근육과 지방 케어가 가능한 ‘알록 팻멜트’는 강력한 출력의 LED로 근적외선을 조사하여 지방은 물론 근육의 세포를 활성화를 통해 몸을 건강하게 집중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알록은 이번 마라톤 대회는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보다 근육과 지방을 케어하는 LED 디바이스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며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러닝클럽, 요가, 필라테스 등 지속해서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여 고객들에게 알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록 팻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