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새로운 인디케이터 탑재 레버 래치 선보여
사우스코, 새로운 인디케이터 탑재 레버 래치 선보여
  • 김유리
  • 승인 2019.06.0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 액세스 인디케이터 탑재 C2 레버 래치
비주얼 액세스 인디케이터 탑재 C2 레버 래치

사우스코가 인디케이터 탑재 레버 래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우스코가C2 레버 래치 제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표준 C2 시리즈와 같이 일관성 있는 압축 및 진동 내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컬러 코드를 사용하는 액세스 인디케이터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래치 개폐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비주얼 액세스 인디케이터가 탑재된 C2 레버 래치는 작은 컬러 코드 창을 통해 래치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 창에서 녹색이 표시되면 래치가 마지막으로 재설정된 이후 열리지 않는 것이다. 래치가 열리면, 이 창은 녹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어 래치가 작동했음을 나타낸다. 그 이후 열리거나 작동될 때 인디케이터는 빨간색으로 유지된다. 공구 리세스 보안 키를 90도 회전하여 간단히 빨간색 인디케이터를 다시 녹색으로 되돌릴 수 있다. 

간단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C2 시리즈는 플러시 장착형이며 핸들이 내장되어 있다. 이 C2 시리즈는 뛰어난 기계적 성능을 제공하고 정렬 오류를 보정하여 안정적인 수명을 보장한다. 또한 이 비주얼 액세스 인디케이터 탑재된 C2는 기존 C2 시리즈와 동일한 패널 준비 방식으로 설치되므로 사용 용도에 따라 간단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키 또는 공구 잠금 옵션을 통해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C2는 범퍼가 통합되어 있어 긁힘 없이 프레임에 체결하여 장식 또는 코팅 마감을 보호할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비주얼 액세스 인디케이터가 탑재된 C2 레버 래치는 표준 C2 시리즈와 같이 일관성 있는 작동 보장 뿐만 아니라 래치 상태를 시각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이점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최종 사용자가 래치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엔클로저를 열어 그 내용을 확인하느라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