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태닝 최빈 대표,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뷰티미용-태닝 살롱’ 부문 수상
몰디브태닝 최빈 대표,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뷰티미용-태닝 살롱’ 부문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19.07.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 23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 &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택하게 된다.

 

뷰티미용-태닝 살롱 부문으로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몰디브태닝은 수원에 위치한 태닝 전문 브랜드로 국내 태닝업계 중 가장 늦게 시작했음에도 국내 1위 태닝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현재 국내 최대의 지점과 회원 수를 확보하고 있다.

 

구릿빛피부로 바꿔주는 일반 태닝 외에 여름철에 검게 그을린 피부를 화사하게 바꿔주는 화이트 태닝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몰디브태닝의 관계자는 여름이 시작될 때는 슬림하고 섹시해보이며, 건강미를 증대시켜보이게 하는 갈색태닝을 많이 찾고 휴가철이 끝날 무렵에는 다시 하얀피부로 되돌려주는 화이트태닝의 선호도가 높다고 밝혔다.

 

몰티브태닝은 올해 초 이탈리아 슈퍼태닝머신업체인 인 테크노쏠사(tecnosole)에서 6개의 태닝이라 불리는 six sun 슈퍼태닝머신을 국내 단독 런칭했다. six sun은 서양인을 기준으로 만든 기존 수입머신과 다르게 동양인 기준에 맞춰 내부를 좁게 제작하여 출력 전달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5월에는 슈퍼 화이트 태닝로션‘Dr. body balance’(닥터 바디 밸런스)’를 런칭했다. 화이트태닝은 기계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직접 바르는 로션도 중요하기 때문에 몰디브태닝의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태닝을 경험할 수 있다.

 

몰디브 태닝을 기존 태닝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한 전략으로 다양한 제품을 런칭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음으로서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으며, 꾸준히 지점과 회원 수가 느는 등의 인기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몰디브태닝은 이번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뷰티미용-태닝 살롱부문 수상 외에도 국내 태닝샵 최초로 '2017 서비스만족대상''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1'를 달성하였고, 현재 전국 30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