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디저트 전문기업 코리아아로이디,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종합디저트 전문기업 코리아아로이디,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19.07.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즌브라이드 매장
프로즌브라이드 매장

 

7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3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 &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택하게 된다.

 

프랜차이즈 부문으로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코리아아로이디는 이태리 정통 젤라또를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프로즌브라이드’, 프리미엄 수제 우유브랜드 단미소’, 따뜻한 빵과 부드러운 젤라또의 콜라보 도그라또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브랜드인 프로즌브라이드는 2017년 국내도입하기에 앞서 빙과류의 성지인 태국 방콕의 센트럴월드와 센트럴플라자 두 곳에 2015년 개설했고, 성공가능성을 확인했다.

이 제품은 직영 유가공시설에서 이탈리아현지 원료와 유기농 설탕과 천연과일 등을 사용해 위생적으로 생산되는데 원 재료 그대로의 맛을 살려 타사제품보다 덜 달고 맛이 뛰어나다. 유지방 함량이 적어 칼로리가 낮고 유화제, 함성 보존료 등을 최대한 배제해 건강에 이로울 뿐 아니라 젤라또 특유의 쫀득한 질감과 고유의 독창적인 동물 캐릭터 비주얼이 소비자들의 오감을 충족시켜준다.

30여종의 메뉴 중 소비자가 원하는 맛과 동물캐릭터, 장식할 쿠키와 초콜릿, 캔디 등을 선택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으며 SNS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대부분의 정보를 SNS로 얻는 소비자들에게 프로즌브라이드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젤라또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코리아아로이디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저트산업의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R&D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HACCP인증을 받은 직영공장을 운영하며 위생적이고 전문적인 제품을 생산, 개발하고 있다.

 

유기농설탕과 천연과일 등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여 뛰어난 맛과 식감을 잡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재미. 귀여운 비주얼과 위생적인 제조환경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음으로서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으며, 현재 현대/신세계/롯데 백화점, 복합쇼핑몰, 테마파크 등 점차 지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코리아아로이디는 이번 2019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부문 수상 외에도 2019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혁신기업&브랜드 대상, 2019 스포츠동아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 경영인 대상, 2019 조선일보 올해의 우수기업 선정 등의 수상이력이 있으며, 앞으로도 디저트 업계를 이끄는 종합디저트 기업으로의 횡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