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시그니처 ‘연어’ 등 다채로운 가을 메뉴 17종 출시
CJ푸드빌 빕스, 시그니처 ‘연어’ 등 다채로운 가을 메뉴 17종 출시
  • 서채영
  • 승인 2019.09.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연어 특별展’ 열고 프리미엄 연어 진수 선보인다
과일의 여왕 ‘무화과’, 수제 ‘리코타 치즈’ 등 연어와 조화 이루는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도 출시 눈길
CJ푸드빌 연어 특별展을 테마로 한 가을 메뉴를 출시했다

CJ푸드빌 연어 특별展을 테마로 한 가을 메뉴를 출시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연어를 활용한 풍성한 프리미엄 메뉴 등 신메뉴 17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연어 특별展’을 테마로 훈제 연어부터 통구이, 샐러드 등 다채롭고 색다른 연어 메뉴를 6일 전국 매장(아주대점 제외)에 출시한다. 더불어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산지 제철 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로 특별함을 더한다. 

대표 메뉴는 ‘퀴노아 연어 통구이’로 통으로 구워 본연의 맛을 살린 연어구이에 고소한 퀴노아로 식감을 더했다. ‘연어 무화과 카프레제’는 가을을 담은 무화과에 훈제 연어, 리코타 치즈가 부드러운 하모니를 이룬다. ‘연어 오픈 샌드위치’는 훈제 연어와 크림치즈를 브리오슈 빵에 듬뿍 올렸다. ‘연어 아보카도 라이스 샌드’는 슈퍼 푸드로 인기 높은 연어와 아보카도가 만나 완벽한 풍미와 식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연어 프리타타’, ‘오리엔탈 연어 세비체’, ‘마라 연어’, ‘무화과 머시룸 타르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먼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연어 특별전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디너·주말 샐러드바를 2만2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일부 특화매장 가격 상이)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BC 카드로 결제 시 25% 할인 및 ‘연어토끼’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굿즈 ‘캐릭터 젤 펜’을 선착순 증정한다. 각 이벤트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은 2018년 열렬한 호응을 얻은 독보적인 시그니처 메뉴 연어를 올가을 더욱 다채롭고 퀄리티를 높인 메뉴로 선보인다며 전시회에서 마스터피스를 만나는 듯한 특별한 미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