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 실시
KKday,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 실시
  • 공지현 기자
  • 승인 2019.09.2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복 항공권·숙박권·100만원 상당의 KKday 액티비티 이용권 제공
KKday,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 실시
KKday,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 실시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가 9월 19일부터 10월 9일까지 고객 대상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좋아하는 만 20세 이상의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kkday.com/ko/CNX1month)에 접속해 신청서 작성 후 지원동기를 포함해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1차 선정된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화상 면접 진행 후 최종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는 10월 14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인천-치앙마이 왕복 항공권, 아시아요(AsiaYo)가 협찬하는 한 달 치앙마이 숙박권, 100만원 상당의 KKday 액티비티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당첨자는 치앙마이 생활기를 촬영해 개인 SNS에 KKday를 태그하여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KKday는 해외에서 한달살기라는 새로운 여행 트랜드가 국내에서 큰 인기인만큼 이와 연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Kday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투어&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와이파이, 유심, 교통패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체험 등 전 세계 500개 도시, 2만여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KKday는 2015년 설립 이래 매년 두자리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LINE 벤처스, 알리바바 대만 창업자 펀드, CIDB 캐피탈 그룹, 몽크 힐 벤처스 등과 같은 유수의 투자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