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온라인 마케팅, 홍보 전문기업 TBK더블로그코리아 최윤석 회장 2019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 홍보 전문기업 TBK더블로그코리아 최윤석 회장 2019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 공지현
  • 승인 2019.09.3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K더블로그코리아 최윤석 회장
TBK더블로그코리아 최윤석 회장

9월 27일 서울 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제 24회 의정대상 &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택하게 된다.

그 중 온라인 마케팅/홍보 전문기업 부문으로 2019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을 수상하게 된 TBK더블로그코리아는 2016년 온라인 마케팅/홍보 전문 회사인 더블로그코리아를 설립했다. 온라인 마케팅/홍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제작, 기업홍보, 공식블로그를 활용한 지자체 홍보, 행사, 축제의 기획/촬영/편집, 관광지 발굴, 팸 투어, 맛집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 발굴/제작에 참여하고 통계를 통한 성과를 검증 받았다.

2017년도에는 사업분야를 넓혀 동남아 진출 및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이듬해에는 (주)TBK더블로그코리아 법인을 설립, 현재에 이르고 있다.

현재 최고의 전문가들이 각 사업 분야를 책임지고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블로거, 인플루언서, 프리랜서들과 협업/협력 관계에 있다.

필리핀과의 국제콘텐츠교류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 2018년 필리핀 마닐라 대도시 파라냐케와 MOU/MOA를 맺고 파라냐케 홍보비디오 촬영, 필리핀 기업진출 의뢰시 파라냐케 시장과의 미팅 중재, 공무원 미팅 등 에이전시 역할을 하였다. 필리핀 지방도시인 산페드로시는 2017년 MOU/MOA를 맺고 교류 중 이다. 2017년도엔 산페드로시 시장님과 시의원 및 공무원들을 한국에 초대하여 국회 및 시청, 경기도의회 등 관람과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교류를 진행 중이다.

TBK더블로그코리아 최윤석 회장(CEO)은 콘텐츠 전문 제작회사인 더블로그코리아, 해외 파트인 더블로그코리아 글로벌, 기획사인 더블로그코리아 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를 성장시키는데 노력하고 있으며, 2021년까지 그룹 창립을 목표로 정진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