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BRTC 모델 한류스타 김종국 X 롯데 면세점 팬 사인회 진행
아미코스메틱, BRTC 모델 한류스타 김종국 X 롯데 면세점 팬 사인회 진행
  • 이정민
  • 승인 2019.10.3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국 BRTC 팬싸인회가 열린다
김종국 BRTC 팬싸인회가 열린다

BRTC의 모델 한류스타 김종국이 10월 31일 오후 2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애비뉴 1층 행사장에서 BRTC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진행하여 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BRTC의 모델 김종국은 이미 중국과 한국에서 여러 차례 팬 사인회를 통해 성황리에 팬 미팅을 마쳤던 바 있다. 이에 31일 진행될 팬 사인회도 그의 팬들로 인해 매우 붐빌 것으로 예상된다.

당일 진행하는 면세 이벤트는 면세가로 진행되어 시중 구매하는 소비자가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글로벌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와 주력 상품으로 떠오르는 ‘V10 톤업크림’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로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롯데 면세점 내 주력 제품이자 중국 내 BRTC 브랜드를 알리게 된 효자상품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일명 ‘한국 신선수’)’는 자연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 95.3% 함유하고 있다.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로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중국인 따이거우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다.

또한 국내에만 단독으로 판매되는 ‘V10 톤업크림’은 자연스러운 커버력에 보습효과를 더하여 더 퍼스트 앰플 라인에 뒤이어 주력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V10 톤업크림은 독일 더마 테스트 임상에서 엑설런트 등급과 비건 인증 제품이다. EWG 그린등급을 취득한 안전하고 순한 성분을 가졌으며 단순히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지속적인 사용을 했을 때 미백 효과 기능이 있어 하얀 피부를 선호하는 중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BRTC의 이번 팬 사인회는 BRTC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참석할 기회를 주며, BRTC V10 톤업 크림 포함 2가지 상품을 구매했을 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고객에게 큰 혜택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현장 내 제품 사진을 SNS에 공유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특별 추첨을 통한 5명에게는 김종국과의 포토타임 및 원가 22만원 상당의 BRTC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럭키 드로우를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8건, 유럽화장품(CPNP) 218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91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5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6건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