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중부 지역 창업설명회 진행
크린토피아, 중부 지역 창업설명회 진행
  • 이정민
  • 승인 2019.11.1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22일 목포, 대전, 전주, 광주에서 예비 창업자 위한 설명회 실시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부산, 대구 등 영남 지역에서도 진행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중부 지역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중부 지역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21일(목)부터 이틀간 중부 지역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목포, 대전, 전주, 광주 총 4곳에서 진행되는 중부 지역 창업설명회에서는 27년간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을 이끌어온 크린토피아의 기술력과 노하우, 창업 지원 및 가맹점 운영 등 빨래방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무인형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 등 다양한 사업 모델을 운영하고 있으며, 1:1 상담을 통해 예비 창업자 상황에 맞는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22일(금) 부산, 대구 등 영남 지역 2곳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장소와 시간,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소규모 가구 증가, 미세먼지 등 사회적, 환경적 요인이 변화하면서 빨래방이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빨래방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크린토피아만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이자 대한민국 대표 세탁 전문 기업으로 2820여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65일 무인으로 인건비 부담 없이 24시간 운영되는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는 전문적인 본사 지원과 높은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2013년 신규 오픈 이래 폐점 점포가 발생하지 않아 폐점률 0%라는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비교적 쉬운 운영 방법으로도 꾸준한 매출이 보장되기 때문에 노후대비 수단, 직장인 투잡, 전업주부, 부부, 퇴직자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