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링크 임경윤 회장,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제 부문 수상
(주)알링크 임경윤 회장,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제 부문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19.11.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명특허 기반으로 출시한 (주)알링크의 제품들
발명특허 기반으로 출시한 (주)알링크의 제품들

 

11월 18일 서울 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제19회 올해를 빛낸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택하게 된다.

그 중 (주)알링크는 숙취해소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영광의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주)알링크는 임경윤 회장이 1997년부터 20여년간 강력소취와 숙취해소의 기능에 대한 거듭한 연구 끝에 지난 2018년 설립되었다.

알링크는 자연에서 발생한 피톤치드(Phytoncide) 성분을 내는 식물 30여종을 추출한 원료인 DDX1을 개발하였는데, DDX1은 속내음, 입냄새 및 소화기계 가스를 제거 할 뿐 아니라 자극성음식을 섭취한 후 냄새를 제거하는 효능이 있다. 또한 DDX1은 3일 이상 장기복용하면 대소변냄새가 감소하는 등의 효과가 있다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검사결과를 받았다.

DDX1의 개발을 기반으로 숙취해소는 물론 소취기능이 있는 숙취해소 음료인 “숙취애알링크” 제품을 선보였다. 알링크는 소취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개발에 집중하여 “소취기능껌”, “소취기능 음료”, “소취조성물제조법”, “천연식물 엑기스를 이용한 소취조성물”, “소취기능캔디” 등 5가지 발명특허 기술을 출원하였다.

이 기술을 응용한 제품들은 소취용캔디인 “미소알링크”, “에티켓알링크”, “효도알링크” 가 있으며, 사람이 섭취하는 제품 이외에도 반려견 간식인 “스마일알링크”를 출시하였다.

알링크의 숙취애알링크는 DDX1을 원액으로 제조한다. 음주 후 가글하듯 마시면 숙취해소에 뛰어난 효과를 보며 술냄새 제거되는 등 강력한 소취효과를 볼 수 있다.

숙취애알링크는 숙취의 근본적인 이유를 연구하며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향에 부담가지지 않고 마실 수 있도록 제품 고도화에 힘을 쓰고 있다. 특히 올해 미국 FDA검사등록을 마친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 나가기 위한 초석을 갖추었다.

소취용캔디인 “미소알링크”, “에티켓알링크”, “효도알링크” 는 천연식물 추출액을 담아 먹는 즉시 입냄새, 속내음 제거 효과를 발휘하며 6~12시간 지속성을 가지고 있다. 소취용캔디의 설탕성분이 충치를 유발할 수 있다는 부작용을 예방가능한 무설탕 제품이므로 충치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반려견 간식인 스마일알링크는 95%이상 유기농 천연식물추출액으로 친환경적으로 제조하였으며 방부제, 착색료, 농약, 화학비료, 호르몬제, GMO(유전자변형물질) 를 사용하지 않았고 미국 UDSA(미국농무부), 프랑스 ECOCERT(유럽연합) 로부터 유기농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제품의 신뢰성을 높였다.

오랜기간 연구 끝에 설립된 기업인만큼 알링크는 끊임없이 연구하여 기술혁신을 이끌어 제품을 더욱 개선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의 의견을 귀 담아 듣고 총판 및 대리점 모두 함께 동반성장을 하여 상생경영 선도를 위해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