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온라인 마케팅 광고대행 전문기업 (주)이움크리에이티브 송인주 대표,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통합온라인 마케팅 광고대행 전문기업 (주)이움크리에이티브 송인주 대표,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19.11.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움크리에이티브 회사내부. 직원간의 화합과 독특하고 창의적인 건물디자인이 눈에 띈다.
이움크리에이티브 회사내부. 직원간의 화합과 독특하고 창의적인 건물디자인이 눈에 띈다.

 

11월 18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19회 올해를 빛낸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택하게 된다.

그 중 ‘이움크리에이티브’는 온라인 마케팅/홍보 전문기업 부문으로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의 영광스러운 수상자가 되었다.

90년대 중반부터 PC보급의 대중화와 사용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현재, 이를 기반으로 단순히 인간관계의 형성뿐만아니라 TV광고 위주로 알렸던 브랜드 홍보 또한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송인주 대표는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2016년 통합온라인 마케팅 전문 회사인 ‘이움크리에이티브’를 설립했다.

‘이움크리에이티브’는 각 분야에 최적화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직원 수는 40여명 정도이다. 회사설립당시 3명이었던 것과 비교하여 단기간에 조직 규모가 13배라는 큰 폭의 성장을 이루어냈다.

마케팅 및 광고대행 산업이 참신함과 독특함, 그리고 트렌드를 중시하는 만큼 젊은 CEO인 송인주 대표가 운영하는 이움크리에이티브는 예전의 1차원적인 홍보에서 벗어나 광고주의 특성과 브랜드에 맞춰 차별화를 둔 마케팅전략을 세웠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앱/어플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홍보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광고주들의 주된 업계는 뷰티 및 미용관련 분야이지만, 그 이외에도 식음료, 인테리어, 엔터테인먼트, 공기업 등 다양한 업계에도 이움크리에이티브의 브랜드 가치를 넓혀 나아가고 있다.

송인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는 참신하고도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이움크리에이티브만의 광고를 만들어 나아가고자 하며, 이와 더불어 함께하는 직원들이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