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투플러스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세이버투플러스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 공지현
  • 승인 2019.11.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 (주)세이버 송나영 대표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 (주)세이버 송나영 대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명품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연합매일신문',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9 올해를 빛낸 인물&브랜드 대상’ 선정은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한국소비자권리증진 연대포럼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2019년 한 해 동안 사회공헌 및 각자의 분야에서 우수한 행보를 보여준 인물 및 브랜드를 선정, 검증하는 절차를 거쳐 선정됐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업소용식기세척기 브랜드 중 국내 최초로 3년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에는 ‘2019 올해를 빛낸 인물&브랜드 대상’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품질혁신에 꾸준히 투자하면서 주방문화를 선도하는 명품기업으로 나아가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19년 업력의 초음파 세척기 제조업체 세이버투플러스는 업계 최초로 24KHZ 진동소자와 3D발진기를 개발, 국산화에 성공한 기업이다.

현재까지 최장 19년 이상을 사용하고 있는 장기사용 고객들로 하여금 그 성능 및 내구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러한 인정은 철저한 고객관리 서비스가 뒷받침될 때 가능한 일로 그 밑바탕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라는 대표의 경영이념이 숨어 있다.

최근에는 경상도 지역, 강원도 지역 등 영업용초음파세척기를 사용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감사투어를 진행하였다고 한다.

수 많은 소상공인들이 실제로 사용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시장 내 그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면서, 올해 마지막 투어를 서울, 경기 지역으로 마감한다고 한다.

한편, 세이버는 영업용초음파식기세척기에 이어 미생물발효 방식의 업소용음식물처리기까지 출시하였으며 구매뿐 아니라 렌탈 서비스까지 게시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내년 하반기에는 신제품 초음파식기세척기 ver5.0 히팅 3D초음파세척기를 출시하는 등 기술력을 업그레이드 중이라고 한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어 2020년에도 4년 연속 소비자 선호 대상을 수상할 수 있을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