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딸기 홀릭’ 시작 생 딸기 메뉴 출시
CJ푸드빌 빕스, ‘딸기 홀릭’ 시작 생 딸기 메뉴 출시
  • 이정민
  • 승인 2020.01.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 딸기 활용 시즌 신메뉴 8일 전 매장 출시… 고객 선호도 높아 2019년 대비 출시일 3주 앞당겨
바비큐 폭립 특별 구성… 연어·딸기·폭립까지 신년 모임에 걸맞은 다채로운 구성
CJ푸드빌 빕스가 생 딸기 메뉴를 출시했다
CJ푸드빌 빕스가 생 딸기 메뉴를 출시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2020년 ‘딸기 홀릭’ 신메뉴와 BBQ 폭립 등 새해 모임을 겨냥한 풍성한 신메뉴를 8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으로 3년째를 맞는 ‘딸기 홀릭’은 빕스의 시즌 대표 테마로 2020년에는 고객 선호도를 고려해 2019년보다 출시일을 3주일 앞당겼다. 신선한 생딸기, 리코타 치즈 등 프리미엄 재료를 풍성하게 활용해 이전 시즌 인기 메뉴부터 최근 각광받는 양갱, 크림 크로와상 등 트렌디한 메뉴까지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메뉴 하나하나의 완성도를 높였다.

빕스 최승희 마케팅 팀장은 “딸기는 SNS에서 스테이크 다음으로 빕스와 함께 많이 언급된 키워드로 출시일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고객들이 기다리는 메뉴”라며 “이제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로 자리 잡은 딸기 메뉴를 새해 시작과 동시에 선보이기 위해 출시일을 대폭 앞당겼다”고 말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활짝 열린 생딸기 트리’다. 싱싱한 생딸기를 마시멜로, 청포도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틱에 꽂아 트리 모양으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몽글몽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듬뿍 올린 ‘생딸기 리코타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촉촉한 크루아상에 달콤한 생딸기와 크림을 넣은 ‘생딸기 크림 크로와상’도 산뜻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즉석에서 직접 구워 더 바삭한 와플에 딸기와 각종 토핑을 취향대로 더하는 ‘D.I.Y 딸기 홀릭 와플’은 만드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 외에도 ‘생딸기 초콜릿 케이크’, ‘생딸기 말랑 양갱‘, ‘생딸기 먼치킨 타워’, ‘딸기 홀릭 라떼’ 등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새해를 맞아 특별히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무제한 제공한다. 여기에 연어와 딸기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를 이번 시즌에 모두 만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빕스는 인증샷을 부르는 ‘딸기 홀릭’ 출시 기념사진촬영 앱 ‘스노우’에 딸기를 활용한 재미있는 콘텐츠로 필터를 선보인다. 2월 5일까지 딸기 홀릭 필터로 사진을 찍거나 딸기 신메뉴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CJ ONE 포인트 10만점, 샐러드바 식사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린이 샐러드바 2020원 혜택(성인 1인 동반 시 어린이 1인 적용) 또는 에이드 1잔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