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링크,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소상공인 패키지’ 론칭
클링크,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소상공인 패키지’ 론칭
  • 김혜수
  • 승인 2020.02.1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클링크
클링크가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소상공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클링크가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소상공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클링크(CLNK)가 마케팅에 큰 비용을 투자하기 힘든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그동안 기업 대상으로 제공하던 마케팅 솔루션을 소상공인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상품으로, 클링크가 보유한 플랫폼을 통해 인플루언서 모집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패키지는 원하는 인원수와 SNS 채널에 따라 △90 패키지 △180 패키지 △180 플러스 패키지 세 가지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180 플러스 패키지는 소상공인의 유튜브 마케팅을 돕기 위해 총 6건의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포함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패키지 별 진행 기간을 총 6개월이며,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 신청자에게 1개월 더 추가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링크는 본 서비스로 소상공인의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플랫폼 내 대기업부터 소상공인까지 다채로운 캠페인을 확보함으로써 클링크와 소상공인 모두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상공인 패키지’ 신청은 클링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