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플레이스,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인플루언서 판로 무상지원 ‘픽멤버십’ 서비스 제공
픽플레이스,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인플루언서 판로 무상지원 ‘픽멤버십’ 서비스 제공
  • 김혜수
  • 승인 2020.03.0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브릭스그룹
픽멤버스 앱 화면 및 홈페이지 화면
픽멤버스 앱 화면 및 홈페이지 화면

인플루언서 리뷰 커머스 플랫폼 픽플레이스를 제공하는 브릭스그룹은 스타트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픽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릭스그룹은 픽플레이스가 소셜미디어로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누구나 제품 및 서비스를 리뷰하고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리뷰 커머스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픽플레이스 픽멤버십에 가입한 파트너사는 소셜미디어 인증샷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제품 판매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인증샷을 게재하면 지급되는 적립금을 픽멤버십 파트너사에 전액 지원한다. 소셜미디어 인증샷 마케팅에는 육아용품 스마트팔레트, 뷰티제품 카오리온 화장품 등 중소기업들이 참여해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픽플레스에서 신당동 떡볶이타운, 한옥마을 맛집 등 중소상공인 인증샷 공익 캠페인도 진행 중이며 중소기업, 스타트업, 중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소셜미디어 공익 캠페인 역시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인플루언서가 리뷰에서 끝나지 않고 픽멤버십 파트너사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소셜미디어 인증샷 마케팅과 함께 무상 지원한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강화와 인플루언서 판로를 확보할 수 있는 픽멤버십은 스타트업, 중소기업, 중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신청할 수 있다.

픽멤버십은 브릭스그룹 홈페이지(http://brixcorp.net/?page_id=13) 또는 이메일(sns@brixcorp.net)을 통해 간편하게 온라인 신청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픽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