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출시 4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펼쳐… 총 15돈 금메달 등 경품도 제공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출시 4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펼쳐… 총 15돈 금메달 등 경품도 제공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0.04.2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IGO 100 시즌 3’에서 2등을 차지한 BJ 쥬비
- ‘BIGO 100 시즌 3’에서 2등을 차지한 BJ 쥬비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가 출시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2016년 국내 첫 출시된 비고라이브는 이번 4월 출시 4주년을 맞았다. 이에 비고라이브 코리아는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 3가지를 실시했다.

◇첫 번째 이벤트 ‘BIGO 4YEARS’

4월 8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된 이 이벤트는 비고 4주년을 대표하는 이벤트인 만큼 푸짐한 상품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바로 총 15돈에 해당하는 비고라이브 4주년 기념 금메달이다. 이는 이벤트 순위권에 진입한 BJ 3명과 참여도가 높은 유저 2명에게 각각 전달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BJ들에게는 앱 내 화폐인 콩이 각 10만 개, 7만 개, 5만 개씩 주어지며 비고라이브 최신 굿즈도 주어진다. 해당 유저 또한 앱 내 화폐인 다이아 각 5만 개, 3만 개, 2만 개, 1만 개와 최신 굿즈를 받는다.

이벤트가 종료된 현재 1위 BJ는 ‘BJ 덕오리’로 총 74만122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뒤이어 ‘BJ 스카이나나’가 2위를, ‘BJ 뽀미’는 3위를 거머쥐었다.

◇두 번째 이벤트 ‘BIGO 100 시즌 3’

벌써 세 번째 열린 이 이벤트는 비고라이브를 대표하는 정기 이벤트 중 하나다. 3월 16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된 이 이벤트는 기간 내 가장 많은 이벤트 선물을 받은 BJ의 순위를 가르는 이벤트다.

비고라이브를 대표하는 이벤트인 만큼 포상도 확실하다. 앱 내 화폐인 콩 이외에 앱 내 홍보, 비고라이브 굿즈, 비고라이브 코리아 공식 유튜브 방송 출연 기회까지 제공된다. 때문에 수많은 도전자들이 잠을 쪼개가며 방송을 하는 특별한 장면도 연출됐다.

그 결과 총 47만2298점을 획득한 ‘BJ 베이비로즈’가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2위에는 ‘BJ 쥬비’가, 3위에는 ‘BJ 라메르’가 올랐다.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괴물 신인 ‘BJ 싸비’가 4위를 거머쥐었으며 마지막 5위는 ‘BJ 뽀미’가 차지했다.

수상자들의 유튜브 영상은 5월 초 비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아시아 모델 콘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한 BJ 김라떼
- ‘아시아 모델 콘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한 BJ 김라떼

 

◇마지막 이벤트 ‘아시아 모델 콘테스트’

이번 콘테스트는 한국, 일본, 대만이 모여 진행한 국가 연합 이벤트로 3월 17일부터 3월 26일까지 진행됐다. 이벤트 수상자에게는 모델 콘테스트답게 옥외 광고 모델 자격 및 앱 내 랜딩 페이지 광고 혜택이 주어진다.

1위를 차지한 BJ는 ‘BJ 김라떼’로 총 24만3876점을 얻었다. 뒤이어 2등은 ‘BJ뀨루루’가 차지하였으며 그 외 ‘BJ 애슐리’, ‘BJ 재히’, ‘BJ 뽀미’ 등이 순위권을 채웠다.

해당 이벤트는 4월 9일 이미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로 촬영된 사진은 비고라이브 옥외광고에 사용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 비고라이브는 4월 남은 기간에도 더 많은 재미와 선물로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비고라이브는 현재 이벤트를 풍성하고 흥미롭게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저들에게 더 재밌는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고라이브 코리아는 4월 14일 유튜버 정선호와 함께 ‘코로나 물품 기부’ 영상 작업을 했다. 해당 영상은 4월 30일 오후 5시, 비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정선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