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미용학원 김정규 대표, 제22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뷰티교육 1위’ 부문 수상
겟잇뷰티미용학원 김정규 대표, 제22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뷰티교육 1위’ 부문 수상
  • 김경수 기자
  • 승인 2020.06.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생 대비 83%달하는 직종별 자격증 취득률
각종 미용대회에 출전하여 직종별 다양하고 풍부한 현장학습
겟잇뷰티미용학원 김정규 대표
겟잇뷰티미용학원 김정규 대표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은 ‘연합매일신문’과 ‘대한민국소비자선호브랜드선정위원회’등이 주최했다.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부문별 브랜드를 선정했다. 또한 브랜드 대상 선정은 마케팅과 자금력에서 우월한 대기업과 유명 브랜드를 제외한 중소기업과 단체 등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겟잇뷰티미용학원은 각종 미용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미용기능과 미용예술을 선보이고 수상하여 풍부한 현장학습교육 등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새롭게 평가받고 있고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겟잇뷰티미용학원 김정규 대표를 집중인터뷰 했다.

겟잇뷰티미용학원 김정규 대표는 “뷰티를 이해한다”라는 뜻의 아카데미로 뷰티 분야에 관심과 흥미를 가진 수강생들의 재능을 찾아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 미용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진솔한 상담과 열정적인 지도를 통해 장차 뷰티 산업분야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인재로 키워내고 있다. 김정규 대표는 어떠한 경우에도 수강생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일념하에 풍부한 실무경험과 수강경력을 자랑하는 강사진들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관련 전공의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지도하고 있다. 김정규 대표는 “향후 겟잇뷰티미용학원은 각종 대외 활동과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수강생들이 주체가 되어 활동할 수 있는 전시회도 기획 중에 있다.”라며 “원생들을 위해 해외 뷰티연수 참여 등을 통해 식견을 넓혀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귀사의 사업현황 소개?

-겟잇뷰티미용학원은 뷰티 산업의 변화 속에서 창조적 다양성을 추구하며 바른 인성과 전문기술을 겸비한 뷰티인재를 양성하여 K뷰티를 선도할 미래 인재들의 사회로의 진출을 목표로 2016년 8월 겟잇뷰티 미용학원 개원했다.

지난 4년 동안 뷰티 직종(헤어, 네일, 피부. 메이크업, 이용사)별 수강생 대비 83%달하는 직종별 자격증 취득률을 자랑하며, 각종 미용대회에 출전하여 미용기능과 미용예술을 선보임과 더불어 직종별 다양하고 풍부한 현장학습(1. 2018 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 헤어&메이크업 연출 및 뷰티교육. 2.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예선 헤어&메이크업 연출, 2019 미스그린코리아 서울예선 심사위원 기관위촉. 3. 2019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 헤어&메이크업 현장실습. 4.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티져 화보촬영 헤어&메이크업 연출. 5. 드라마 “커넥트” 분장팀 촬영. 6. 연기, 모델교육기관 지져스모델학원 발표회 21명 헤어&메이크업 연출. 7. 나도피아니스트 정기연주회 헤어&메이크업 연출 8. 광주 5.18기념 퍼포먼스 바디페인팅 연출&출품. 9. 베트남 언론사 “K-BEAUTY 교육현장을 가다” 겟잇뷰티 미용학원 촬영. 10.매월 장애인 복지관, 요양원 이&미용, 네일 봉사....,) 등 다수의 현장 실무교육을 진행하였다.

직종별 교육특강(1. 영화/뮤직비디오 연출자 “창 감독” 초청 멘토 특강. 2.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 교육특강. 3. 건국대학 평생교육원 교수 초청특강. 4. 뷰티 코디네이터&병원 코디네이터 교육 특강. 5. 청담 이희살롱 “김수민 원장” 초청특강. 6.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김유리 회장” 초청특강. 7. 헤어, 네일, 메이크업 제조사 대표 초청특강....., )등 다수의 직종별 교육특강을 진행했다.

귀사의 차별성 소개?

1. 브랜드만 앞세우면서 교육 강사는 시간강사로 구성하여 교습하는 학원과는 다르다.

전공별 학사&석사 이상의 학력과 강의를 위한 직무능력을 겸비한 전임강사로 상시 교습한다.

2. 자격증 취득과정, 살롱 실무과정 구분 없이 일반강사가 전 과정을 교습하는 학원과는 다르다.

취업과 창업을 목표로 공부하는 전문가 과정은 살롱을 운영하시는 원장이 직접 강의를 한다.

3. 자격증 취득에 실패하고 교습과정이 종료된 후 종료일부터 추가 수강료를 받는 학원과는 다르다.

자격증 취득 책임반 운영으로 교습기간이 만료되었으나 취득을 하지 못한 수강생을 구재하기 위해 추가 수강료 없이 자격증 취득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

4. 겟잇뷰티는 입시전문 교육기관입니다. 호남권 외 수도권까지 다수의 대학들과 산학협약을 통해 대학별 미용학과 교수들을 초청하여 입시에 관련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하고 전달한다.

5 독립된 취업알선&창업지원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종별 다수의 산업체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구인이나 구직에 있어 풍부하게 자료를 제공한다.

6. 무료 기술세미나, 다양한 뷰티직종의 현장실습, 교육생 역량강화를 위해 직종별 멘토 초청특강과 해외연수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님의 경영.인생철학, 사회공헌, 수상경력 소개?

-철학

수강생이 교육에 투자한 비용과 시간에 가치를 드린다는 신념과 수강생 개개인별 가능성을 키워주고 수강생 각자가 그리는 내일 “꿈을 실현하는 교육기관”을 목표로 학생만족, 현장정복, 가치창출이라는 비젼을 제시한다.

-사회공헌

소상공인연합회 광주시 광산구지회 부회장으로 소상공인들의 권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동.

광주광역시 학원총엽합회 미용분과 이사로 교육기관들의 권익과 애로사항 등을 대변하여 활동.

-수상경력

2017년 국회의원 정동영 표창수상

2018년 국회의원 권은희 표창수상

2018년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

2019년 국회의원 김승희 표창수상

2019년 국회의원 김용태 표창수상

2019년 국회의원 박주선 표창수상

그 외 다수 수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