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아이돌, 첫 번째 ‘BEST기부돌’로 방탄소년단 진 등극
베스트아이돌, 첫 번째 ‘BEST기부돌’로 방탄소년단 진 등극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0.07.0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진이 베스트아이돌의 첫 번째 ‘BEST기부돌’이 됐다.

BESTIDOL은 2020년 3월 무료로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부시스템을 오픈했다.

BESTIDOL은 기존에 없던 아이돌 기부처를 아이돌 팬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이며 지속적이고 꾸준한 아이돌 기부 문화로써 자리 잡을 것을 약속했다.

첫 기부에도 불구하고 약 601명의 팬이 기부에 동참했으며 팬들은 아이돌의 선한 영향력을 위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과 정국의 팬덤은 기부금 기준금액을 초과 달성해 기부를 진행했고 첫 번째 ‘BEST기부돌’ 타이틀은 방탄소년단 진이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진의 팬덤은 아이돌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22만5815원을, 정국의 팬덤은 유니세프에 10만8635원을 각각 기부했다.

BESTIDOL 측은 기부증서와 함께 기부 내용을 공지사항으로 고지했으며 링크(https://www.bestidol.co.kr/notice/4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공지사항과 별도로 해당 아이돌 페이지를 방문하면 ‘기부 영수증’ 메뉴에서 내용을 상시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ESTIDOL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인증 절차를 거쳐 부정 없는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신뢰도 높은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관련 내용은 BESTIDOL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