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가짬뽕,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수상
이비가짬뽕,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0.08.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측 이비가푸드  김행석 본부장
우측 이비가푸드 김행석 본부장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이비가푸드는 자사 짬뽕 브랜드 ‘이비가짬뽕’이 지난 24일 한국언론재단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 22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한 이비가짬뽕은 전국 14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짬뽕 전문 브랜드이다. 이비가짬뽕은 통영의 굴을 비롯해 바지락과 같은 해산물과 신선한 채소, 국내산 고춧가루가 어우러진 한국식 명품 웰빙 짬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우사골과 토종닭을 비롯해 각종 한약재를 고아낸 국물에 알칼리수를 이용해 점성과 탄성을 강화시킨 이비가면을 자가 제면하여 사용하고 있다. 최근 이비가짬뽕은 신메뉴 ‘고기짬뽕’ 출시와 동시에 가맹점과 고객이 함께 기부하는 착한소비 캠패인을 진행하였으며, 기업과 고객이 함께 지속 가능한 상생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이비가짬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자영업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함께 극복하고자 전 가맹점에 살균제, 방역소독제, 소독분무기 등 방역지원물품 무상제공 및 현금 격려금을 지원한바 있으며 이 같은 가맹점과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다.

이비가푸드 관계자는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맛과 품질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한 결과인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신뢰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 이비가짬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