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윌스토어· SK에너지중부사업부, 서울석유, 삼미상사의 ‘나눔캠페인’
굿윌스토어· SK에너지중부사업부, 서울석유, 삼미상사의 ‘나눔캠페인’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0.09.0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 이하 굿윌스토어)SK에너지중부사업부, 서울석유, 삼미상사가 손잡고 기부문화를 독려하기 위해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굿윌스토어와 SK에너지중부사업부, 서울석유, 삼미상사는 기부문화 확산과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해 양천구 양평주유소, 영등포구 신길주유소, 마포의 양지 주유소, 은평구 박석고개 주유소, 중구 장충주유소, 서대문구 삼미서부주유소에 굿윌스토어 기부함을 설치하였다. 기부함을 통해 모여진 물품은 굿윌스토어 양천점과 은평점에서 판매되어 장애인직원의 급여와 복리후생으로 사용된다.

 

이에 따라 굿윌스토어는 양천과 은평 지역에 거주하는 개인과 교회, 단체의 참여를 기대하며 매주 기부 봉투를 제공하는 동시에 주유소 방문 고객들에게 기부 이벤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SK 에너지 중부사업부와 서울석유, 삼미상사는 내부 직원 대상으로 ‘11품목 기부하기캠페인을 진행하여 굿윌스토어에 기부물품을 전달하는 등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기부가 가능한 품목은 의류, 주방. 생활용품, 신발. 도서등 판매가 가능한 상품이면 모두 기부가 가능하다.

 

한편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서는 현재 100명의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10여개의 매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1644-9191로 문의를 하시면 기부에 참여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