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디어 팔레트, 제 23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콘텐츠 마케팅’ 부문 수상
(주)미디어 팔레트, 제 23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콘텐츠 마케팅’ 부문 수상
  • 공지현
  • 승인 2020.11.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미디어 팔레트 문수산나 팀장, 김혜인 대표, 최민휘 PD , 이예나 팀장

지난 11월 19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23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그 중 주식회사 미디어 팔레트는 콘텐츠 마케팅 부문으로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미디어팔레트는 중소형 대행사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사의 마케팅 상황을 진단하고, 브랜드에 최적화된 소비자 공감 중심의 공감형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어 시장에서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들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설득, 공감하게 만드는 효과적인 광고메시지와 크리에이티브로 승화시켜 기업의 광고목표 달성할 수 있게 만든다.

마케팅부터 기업 유튜브 채널운영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SK매직, 롯데시네마, 아모레퍼시픽등 대기업부터 블랭크코퍼레이션 등의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다양한 기술력으로 타 마케팅사와 차별화를 펼치고 있는데, 가장 큰 경쟁력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주는 것이다. 단순 한, 두 편의 단발성 콘텐츠 기획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분석, 라이프스타일 속의 니즈를 파악하여 소비자들의 ‘인지단계’부터 ‘구매전환’ 단계까지의 콘텐츠 마케팅 전체 과정을 설계 및 진행하는 것이다.

이러한 배경에는 구성원들의 MZ감성에 맞는 기획적인 분석과 전략설계에 있다.

또한 최근에는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구매까지 연결 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팔레트 김혜인 대표는 “언젠가 TV, 신문이 있었던 것처럼 지금의 모바일 트렌드 또한 언젠가 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디어팔레트는 변화하는 플랫폼에 맞춰 가장 트렌드한 것을 하죠.”

“팔레트에 물감이 많이 채워져 있어야 무슨 그림이든 그릴 수 있어요. 어떤 미디어 환경이 오더라도 팔레트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룹이 되고자 해요.”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