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원 하바나의원 원장,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장정원 하바나의원 원장,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 김경수 기자
  • 승인 2020.12.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바나의원 장정원 원장
하바나의원 장정원 원장

 

하바나의원(원장 장정원)이 지난 10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2020 KOREA BEST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의료서비스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2020 KOREA BEST BRAND AWARDS)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 2020 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브랜드 기업, 인물, 단체 전분야에 걸쳐 국가 경쟁력에 브랜드 산업이 그 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련 분야를 총망라해 국내외 브랜드산업 발전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선도하고자 개최되고, 사회와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하바나의원은 미라클 메디(Miracle-medi) 특구인 강서구에 위치해있으며, 높은 의료 수준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환자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고 높은 수준의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9월에는 에스비에스(SBS) 탤런트극회(회장 라재웅)와 지정병원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장정원 원장은 20년 이상의 시술 경력 노하우로 개개인에게 맞는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만들어내고 있다. 개원 이래 피부, 쁘띠성형, 필러, 보톡스, 초음파리프팅, 레이저, 반영구화장, 지방흡입, 두피/비만관리, 코/귀족/무턱수술 등의 진료를 하고 있다.

장정원 원장은 “하바나의원의 의료서비스브랜드 가치는 병원에서 묵묵히 일하는 모든 임직원들에게서 시작 된다”며 “하바나의 브랜드 가치를 더 빛나게 하는 것은 저를 믿고 찾아주는 환자분들이다. 앞으로도 환자들의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좋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