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트라코어,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천연물 소재 전문기업’ 부문 수상
(주)뉴트라코어,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천연물 소재 전문기업’ 부문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0.12.3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뉴트라코어
(주)뉴트라코어

 

(주)뉴트라코어(대표 최범락)가 지난 30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천연물 소재 전문기업’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주)뉴트라코어는 천연물 신약,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화장품 및 펫푸드 기능성 소재 연구개발 분야를 선도하는 핵심기술을 보유한 천연물 소재 전문 연구개발 기업이다. 20년 이상의 천연물 소재 및 건강기능식품 소재 연구 개발 실적, 다수의 식약처 기능성 원료 인정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특허를 등록한 바 있다.

국내외 천연물을 이용한 아토피, 치주질환, 호흡기질환, 대사증후군 및 체지방 개선 등의 다양한 질환에 대한 천연물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소재를 확보하고 있는 해당 기업은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천연물 의약품 개발 등 다양한 사업화를 추진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다수의 인체적용시험 수행 및 식약처 인허가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인체 적용 시험 CRO(임상시험 위수탁) 업무도 진행 중이다.

이같은 기술 개발의 노력을 통해 해당 기업은 올해 제14회 대한민국 우수 특허 대상(옥수수수염 등 복합물)을 수상함과 더불어 제20회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천연물 소재 전문기업’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주)뉴트라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천연자원의 활성화 및 해외 시장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