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인터내셔널 이연희 회장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연료절감/매연감소/공기정화’ 부문 수상
스파크인터내셔널 이연희 회장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연료절감/매연감소/공기정화’ 부문 수상
  • 공지현
  • 승인 2020.12.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료절감 매연감소에 차안 세균 바이러스 살균, 자동차 시거형 에코파워 출시

 

스파크인터내셔널 이연희 회장
스파크인터내셔널 이연희 회장

12월 30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20회 올해를 빛낸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그 중 스파크인터내셔널 이연희 회장은 연료절감/매연감소/공기정화 부문으로 2020년 올해를 빛낸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2007년 회사를 설립한 이연희 회장은 2017년 사명을 스파크인터내셔널로 변경하였다. 이후 이곳은 차량 연료 절감기 22만여 대를 생산하고 연료 절감 20~30% 기능과 매연 50%까지 감소 기능을 갖추었다, 자동차 주차 시 최대 7일까지 방전이 되지 않는 연료 절감 블랙박스도 개발하여 독자적인 자동자 연료 절감 기술을 갖추고 있다.

스파크인터내셔널은 최근 차안 실내 공기정화 세균 바이러스 살균, 연료절약 및 매연감소 기능을 탑재한 에코파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시거형으로 장착이 매우 편하고, 운전자가 사용했을 때 3~5분정도에 차량 내 악취들이 없어진 것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에코파워는 연료절감, 매연감소, 세균/바이러스/곰팡이균의 살균력이 우수하며, 이 효과는 공인기관성적서로 입증하고 있다,

스파크인터내셔널 이연희 회장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 제품을 연이어 탄생시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기술혁신부문 대상 수상을 비롯해 기술혁신, 에너지 부문에서 무려 11개의 상을 거머쥐며 연료절감기와 연료 절감 블랙박스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스파크인터내셔널은 세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많은 문의 및 사업제안이 이어지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는 혁신융합기술 기업으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