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엔젤체어/우진코리아 고기주 대표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자세 교정용 의자’부문 수상
바른엔젤체어/우진코리아 고기주 대표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자세 교정용 의자’부문 수상
  • 공지현
  • 승인 2020.12.3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진코리아 고기주 대표와 바른엔젤체어
우진코리아 고기주 대표와 바른엔젤체어

지난 12월 30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합매일신문이 주최하는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 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우진코리아(대표 고기주)는 국내 및 해외의 건강사업 도약을 위해 특허 출원한 자세 교정 의자 ‘바른엔젤 체어’로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서 ‘자세 교정용 의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른엔젤 체어는 잘못된 자세로 지친 허리를 위해 만들어진 기능성 의자이다. 천사 날개 형상 쿠션과 허리 중앙 쪽 돌기부분이 고탄성 지렛대의 원리로 허리를 받쳐주며 등받이 부분에 허리를 기대도 뒤로 넘어가지 않게 바닥부를 지탱해준다. 이처럼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돼 장시간 앉아도 편안함을 자랑한다.

우진코리아는 제품 생산과정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꼼꼼한 관리와 완벽한 공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 교정 의자의 세계화를 위해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생활 건강 산업에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할 계획이다.

바른엔젤 체어는 전시 및 박람회, 마트, 백화점 같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장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또한 해외 고객들도 바른엔젤 체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객이 건강해야 세상이 건강해진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우진코리아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나갈 것”이라며 “최종 소비자에게 더 높은 가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