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순수자연건강 노태익 대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주)순수자연건강 노태익 대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1.03.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자연건강의 5종균사체 프리미엄 황제삼
순수자연건강의 5종균사체 프리미엄 황제삼

지난 2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합매일신문이 주최하는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 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을 수상한 (주)순수자연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발효면역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노화로 인해 체내 호르몬의 변화가 일어나면 신체적으로 많은 증상들이 나타난다.

가장 대표적인 시기가 갱년기이다. 여성은 여성호르몬, 남성은 남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체중증가나 감정기복, 에너지 대사 감소로 인한 피로 등이 주 증상이다. 순수자연건강은 호르몬 안정에 도움 되는 여ㆍ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한다.

최근에는 버섯의 5대 천왕이라 불리는 차가 버섯ㆍ상황버섯ㆍ영지버섯ㆍ꽃송이버섯 및 동충하초의 버섯균사체를 생명공학기술로 통 배양한 복합균사체와 홍삼을 주 원료로 제품화한 신제품도 판매한다.

버섯균사체는 버섯의 영양기관으로 단백질,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들 영양소와 약용성분이 풍부하며 강력한 활성물질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복합균사체란 다섯 가지 버섯에서 종균을 가각 추출하고 배양하여 만든 모종을 다양한 곡물배지에 심어 생산한 버섯균사체 덩어리를 말한다, 여러 균사체를 동시에 복합 배양하면 성질이 다른 균사체들이 서로 간섭하여 기존 활성물질들을 더욱 활성화 시켜 새로운 약성이 생긴다.

순수자연건강은 코로나로 침체된 경기를 함께 극복해가자는 마음을 담아 비용을 절감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노태익 대표는 “조금이나마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코로나가 면역이 중요한 질병인 만큼 스스로 건강관리에 힘써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 고객들의 만족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된 만큼 앞으로 더욱 훌륭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