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빈토리오,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와인액세서리’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주식회사 빈토리오,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와인액세서리’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1.03.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와인에어레이터 부문 5년 연속 1위 프리미엄 와인액세서리 브랜드
빈토리오의 와인과 소주 에어레이터
빈토리오의 와인과 소주 에어레이터

지난 2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합매일신문이 주최하는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 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자사의 특별한 와인액세서리로 ‘와인액세서리’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빈토리오는 아마존 와인에어레이터 부문 5년 연속 1위인 프리미엄 와인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이다.

빈토리오가 최초로 개발한 와인에어레이터란, 공기와 와인을 접촉시켜 맛과 향을 빠르게 끌어올려 디캔팅 해주는 제품을 말한다.

기존에 와인의 맛과 향을 높여주는 와인용품으로는 디캔터가 있다. 디캔터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제대로 와인 디캔팅을 하기 위해서는 몇 시간 동안 와인을 따라서 열어둬야 한다. 또 피크닉이나 모임 등에서 더 맛있는 와인을 즐기기 위해서는 부피가 큰 디캔터를 휴대해야한다는 불편함을 감수 할 수밖에 없었다.

빈토리오는 ‘별도의 기다림 없이 간편하게 와인을 따름과 동시에 디캔팅 될 것’, ‘분리와 조립이 가능한 구조로 세척이 편하고,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크기의 제품일 것‘ 두 가지에 집중해서 와인에어레이터를 직접 개발하게 되었다.

실용성을 토대로 한 연구지만 가장 중요한 건 와인의 풍미를 제대로 살릴 수 있는 가 이다. 와인에어레이터는 In bottle Aeration, Surface Area, Bernoulli Effect 등 3가지의 디캔팅(에어레이션) 방법이 결합되어 와인 맛을 극대화 한다, 특허 받은 이 기술로 인해 단 몇 초로 와인 맛과 향이 배로 향상된다.

빈토리오의 제품은 와인시장에 혁신적인 바람을 일으키며 ‘와인에어레이터‘라는 제품으로 새로운 개념을 정립했다. 대한민국 최초의 와인액세서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국내 기술평가 우수기업, 아마존 글로벌셀링 Top Korean Brand, 와디즈 메이커 어워드 2020, 2021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까지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을 휩쓸고 있다.

와인에어레이터로 국내외 와인업계를 휩쓴 빈토리오는 최근 소주에어레이터인 ‘호락‘을 출시했다. 호락에어레이터는 공기의 기압차에 의한 베르누이 효과로 소주를 더욱 더 부드럽게 만든다. 쓴맛으로 소주를 즐기기 어려웠던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빈토리오는 와인액세서리에만 국한 되지 않고, 주류문화 진흥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