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현부동산컨설팅 홍성준 대표이사 대표, 제 25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 ‘부동산 컨설팅’ 부문 수상
(주)성현부동산컨설팅 홍성준 대표이사 대표, 제 25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 ‘부동산 컨설팅’ 부문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1.03.0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현부동산컨설팅 2030재테크 부터 60대 이후 은퇴설계까지
(왼쪽)연합매일신문 전병협 편집주간 / (오른쪽)성현부동산컨설팅 홍성준 대표이사

지난 2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 25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합매일신문이 주최하는 ‘제 25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 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부동산 컨설팅 부문으로 제 25회 대한민국 인물대상을 수상한 (주)성현부동산컨설팅은 유치권, 법정지상권 등 특수권리가 설정된 특수 물건 경매분야에서 고도로 전문화 되어있는 부동산 투자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성현부동산컨설팅은 다년 간 쌓아온 성공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부동산 권리에 대한 솔루션을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

저성장 기조가 더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부동산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 요즘에는 20~30대 젊은 층들도 현재 생활의 어려움과 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월급 이외의 수입을 얻기 위한 부동산 재테크를 시작하고 있다. 이에 홍성준 대표는 어려운 부동산 주제에 대해 일반인들이 알기 쉽게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 상담도 진행하며 진찰 및 처방하고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오프라인 채널로 부동산 관련 교육 및 세미나, 컨설팅 등을 진행중이다.
 
성현부동산컨설팅은 고객의 가족구성원, 소득, 성향, 자산구조, 지출상황 등을 면밀하게 분석해 상황에 맞는 부동산 재테크 방향과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홍성준 대표는 은퇴 후 안정적인 소득이 가장 큰 관심사인 직장인들을 위해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걸맞은 부동산 재테크 방법, 특수경매로 부자되는 비법, 도시형생활주택 시행사업으로 부자되는 방법, 아파트 전세레버리지, 부동산 재테크 전략 및 실행 방법, 거주와 임대 소득을 동시에 해결하는 건축 및 리모델링 방법, 소액 부동산 재테크의 비밀, 부동산 재테크로 안전하게 은퇴생활을 하는 방법 등의 주제로 강의와 세미나도 실시한다.
 
고객의 보유 및 보유예정 부동산의 장단점을 진단하고 이에 따른 구체적인 해결과 실행방법, 정확한 분석 및 부동산 재테크 방법과 이에 따른 재테크 전략 등의 주제로 재테크 상담도 진행한다. 또한 홍 대표는 ‘최적의 맞춤형 부동산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홍성준 대표는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국내 최고의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로, ‘성현부동산컨설팅’이라는 이름으로 다음 블로그를 운용하며 부동산 주치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성현부동산컨설팅 에서는 정확하고 방대한 부동산 거래 정보망을 갖추고 첫 부동산 입문부터 안전한 노후를 꿈꾸는 예비 은퇴자까지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의 길로 안내한다. 주요 업무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부동산 재테크 관련 교육, 세미나, 상담, 컨설팅 등이다.
 

홍 대표는 교육 참가자들에게 저성장 시대에 맞는 부동산 재테크 방법,  직장인을 위한 부동산 재테크 전략 및 실행 방법, 거주와 임대 소득을 동시에 해결하는 건축 및 리모델링 방법, 부동산 재테크로 안전하게 은퇴 생활을 영위하는 방법, 소액 부동산 재테크의 비밀 등 다섯 가지 주제로 강의하고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 고객의 보유 부동산이나 보유 예정 부동산의 장단점을 진단하고 진단에 따른 구체적인 해결 방법과 실행법, 대상에 대한 명확한 분석 방법, 금액별 부동산 재테크 방법, 그에 따른 재테크 전략 및 자산 운용 방법 등을 제시하는 등 부동산 재테크 상담도 실시하며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