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럼방지 더쎈논슬립코팅, 2021년 소비자가 뽑은 명품브랜드 선정
미끄럼방지 더쎈논슬립코팅, 2021년 소비자가 뽑은 명품브랜드 선정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1.03.0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합매일신문이 주최하는 ‘제 25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 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했다.

더쎈논슬립코팅(대표 이동근)은 미끄럼방지 명품 브랜드에 선정됐다.

주거 공간, 상업시설에서의 미끄럼방지는 권고사항에서 의무화 되어가고 있다.

이는 미끄러운 바닥으로 인해 많은 인사사고가 발생 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실제로 욕실이나 공중목욕탕, 음식점 등 상업시설에서의 미끄럼사고로 인해 임대인과 이용자 간의 보상 문제로 법적다툼이 잦은 것도 사실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애견인구의 증가로 강아지 슬개골 탈구 예방의 목적으로도 바닥미끄럼방지는 중요한 사항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는 곧 미끄럼방지제품의 필요성과 수요로 이어 지고 있으며 마찰계수(0.97)이라는 높은 수치를 인증 받은 더쎈논슬립코팅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미끄럼방지 브랜드 더쎈논슬립코팅은 2008년을 시작으로 약 13년이라는 시간을 오직 미끄럼방지코팅제 사업에 전념하여 왔고 많은 시공 현장에서의 노하우로 5번째 업그레이드 된 제품인 더쎈논슬립코팅5series를 출시하여 고객으로 부터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2008년 당시 미끄럼방지에 대한 인식 수준은 낮은 터라 사업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동근 대표는 포기하지 않고 제품의 기능을 보완해 사업을 이어왔으며 2018년 혁신 브랜드 대상, 월간인물 선정, 2019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는 더쎈논슬립코팅이 2021년 올해 소비자가 뽑은 명품브랜드 선정에 부족함이 없는 제품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동근 대표는"더쎈논슬립코팅은 인테리어 자재가 아닌 안전과 생명에 관련 된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부과사업에 한눈팔지 않고 책임감을 가지며 일해 왔으며 기본을 지키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끄럼방지 더쎈논슬립코팅은 현재 온라인쇼핑몰 판매와 전국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