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일산 킨텍스(KINTEX)서 개최
제10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일산 킨텍스(KINTEX)서 개최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1.03.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포스터
제10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포스터

전국구 골프박람회 ‘제10회 2021 더골프쇼 시즌1’이 골프시즌에 맞춰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더골프쇼엔 골프클럽, 의류 맟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다양한 골프 제품이 총출동한다.

골프 마니아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골프 관련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을 통해 비대면으로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구비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야마하, 볼빅, 크랭크골프, 그랜드기어, 도깨비골프, 리요골프는 2021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특히 야마하는 2021년 리믹스 아이언 신제품 시타회와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준비하고 있으며, 볼빅은 드라이버 시타회 및 장타대회를 개최한다.

기가골프코리아는 새롭게 출시한 그랜드기어 DGT 시타회를 개최하며, 리요골프는 전문 측정 장비인 플라이트 스코프를 이용한 현장 피팅 및 무료 자세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사 고반발 드라이버 특가 판매 또한 진행한다.

주최사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 등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 입장료는 무료이나 더골프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한편 더골프쇼는 전용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를 매일 갱신해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