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5동 행정복지센터&굿윌스토어 아름다운 기증 협약식’ 개최 및 후원 물품 전달!!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굿윌스토어 아름다운 기증 협약식’ 개최 및 후원 물품 전달!!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1.04.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 물품후원
인천 남동구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 물품후원

 

인천 남동구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미)와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는 지난 4월 1일 16:00 ‘아름다운 기증 협약식’을 개최하고 의류, 생활용품 등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전달하였다.

굿윌스토어 인천 남동점(인천시 남동구 구월로 336번 길 9, 만수역 5분 거리)에서 실시한 이 날 협약식에는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직능단체 회원들이 십시일반 물품을 모아 전달하였으며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각 매장에서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로 제공할 예정이다.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 김경미 동장은 인사말에서 ‘지역사회에서 발달장애인들의 일자리가 창출되고 자원을 재활용하기 위한 굿윌스토어가 우리 동에 개점된 것을 환영한다고 하며 직능단체 회원들과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기증과 매출이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장형옥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굿윌스토어 남동점은 인천지역 1호점으로 장애인 일자리 창출, 자원 절약, 환경보호를 위해 올해 2월 1일 개점하였으며, 인천지역에서 기업의 재고품과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문화용품, 도서 등을 기증받아 주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여 운영하는 지역완결형 매장으로 인천지역에서 지점이 확대될 수 있도록 기업, 단체,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또한, 기업과 주민들이 재사용 가능하나 사용하지 않는 물품의 기증 시 원하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