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소닉 송용섭 회장, 제26회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초음파 식기세척기’부문 수상
㈜탑소닉 송용섭 회장, 제26회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초음파 식기세척기’부문 수상
  • 김경수 기자
  • 승인 2021.05.0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년간 초음파 식기세척기의 길 ㈜탑소닉
㈜탑소닉 송용섭 회장
㈜탑소닉 송용섭 회장

 

지난 4월 23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26회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행사는 연합매일신문사와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며,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했다.

국내 초음파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탑소닉(회장 송용섭)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탑소닉은 초음파 식기세척기 하나로 시장에 진출한지 올해로 21년의 업력을 가진 초음파 식기세척기 전문 제조업체로 자부하는 혁신기술 초장수 강소기업이다. 그 역사가 말해주듯이 그 동안 친환경 초음파 식기세척기 분야에 각종 대상을 34개를 받았으며, 무엇보다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대상을 4연속 수상했다.

국내 유일하게 식기세척기에 가장 적합한 24KHz 혁신기술 진동소자를 ㈜탑소닉만 사용하고 있는 것이 최대 자랑이다.

업소용 · 가정용 · 카페용 노아스는 입체형 3차원 초음파 식기세척기로 품질과 세척력과 수명이 TOP이면서 진동소자 또한 뛰어나다. 요즘은 타사 제품을 사용하는 매장에서 세척력 때문에 탑소닉 제품으로 교체하고 있다고 한다. ㈜탑소닉은 평생 A/S를 책임지는 회사이다. 특히 노아스 제품은 이동형으로 일반 가정에서 과일 · 야채 그릇 세척용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장난감 세척과 카페 및 일반 매장에서는 컵세척용으로 인기가 있다고 한다.

㈜듀라소닉과 공동으로 개발한 최첨단 입체형 삼차원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시장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집중시켰던 ㈜탑소닉은 신기술 특허만 무려 33건을 출원하였으며, 이미 33건은 출원이 완료된 상태다. 탑소닉의 식기세척기는 메인주파수 설정, 타이머 설정, 음성안내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24KHz의 진동수를 가진 입체형 특수전동소자가 장착해서 입체형 세척이 강하다. 이 제품은 정밀세척효과를 접목해 데드존이 없는 뛰어난 세척력을 자랑하며 소리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특수기능까지 더해 고객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이목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정확한 전원 공급과 분배력을 가진 발진기를 통해 10년 이상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다.

㈜탑소닉이 초음파 식기세척기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던 것은 ㈜듀라소닉과 20년이 넘는 기술제휴 덕분이다. ㈜듀라소닉은 삼성 및 엘지 등 대기업의 반도체 세척기 및 디스플레이 세척기를 공급해왔던 진동소자 분야 세계적 기업이다. ㈜탑소닉은 ㈜듀라소닉과 국내전용 연구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듀라소닉의 발진기와 진동소자를 독점 생산,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