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佑 (극단 우)의 공연 ’올모스트메인' 대학로 드림시어터소극장 에서 열려
“극단 佑 (극단 우)의 공연 ’올모스트메인' 대학로 드림시어터소극장 에서 열려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1.05.0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0일부터 25일 까지 6일 간 10회 공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법 같은 9가지의 사랑 이야기
올모스트메인 포스터
올모스트메인 포스터

‘극단 佑(극단 우)’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품 ‘ 올모스트메인’ 으로 다시 한번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9가지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그 특성을 담아, 모든 배우가 2개 이상의 역할을 맡아 활약한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서 기획/무대감독을 맡은 최유진은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순수한 마음을 담아 겨울 밤의 잔잔하고 시원한 공연을 선물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연극<Romeo of Juliet >, <거의,새벽>, <거의,여름>에서 연출과 배우를 맡아 관객의 호평을 받았던 김재우 연출은 이번 공연에서도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다시 한번 재미있고 순수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우 연출은 “바쁜 일상 가식적인 삶 속에서 상처받은 현대인들에게 웃음과 감동, 순수한 사랑을 통해 잠시나마 쉬어가며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선물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며, "다양한 사회적 이슈로 인해 요즘은 배우들이 설 수 있는 무대가 많이 없다.열정 있는 젊은 배우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극단 우에서는 매번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해서 연극을 올리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New Generation'으로 신인배우들과 젊은 배우들을 홍보하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뜻에서 뉴제너레이션 이라는 프로젝트명을 달았다. 

김재우 연출은 "옴니버스형식으로 여러명의 배우를 선발 할 수 있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우리의 프로젝트와 어울리는 라이센스 연극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프로젝트의 연극을 올모스트메인으로 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극단 우는 "신인배우들과 젊은예술인들로 구성 만드는 연극인 만큼 지원자가 많아 배우 선발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쟁쟁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배우들인 만큼 다양한 캐릭터와 색다른 재미를 표현하는데 자신 있다"고 밝혔다.

최솔휘 정재환 정정현 여지훈 조수현 이동기 박성민 태영서 유세선 문요한 조수민 김덕현 오세미 홍서진 김연우 노태균 이규동 백진우 지현우 박소은 정영재 윤주영 노현정 김다은 조유토 김주찬 김범수 김예슬 한지혜 공준호 정현우 엄윤지 이서영 한국정 김정기 김범수 정현호 권용덕 이규연 천우리가 배우로서 관객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출 김재우 기획/무대 최유진, 미술 강예슬 조연출 장진웅 음악 김성준 조명 유혜연 제작지원 손휘우, 책임총괄 장세훈 프로덕션매니저 김도영 포스터디자인 김다은 촬영 강혜린 의상 김고은이 각자의 자리에서 연극을 이끌어 나간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에이스자산관리본부, (주)김종국오픈스크린골프, (주)베이스코리아가 연극 올모스트메인을 후원했다. 

열정과 용기를 가진 모든 젊은 예술인들의 연기, 극작 등 다양한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다음 세대까지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는 바탕을 마련하고자 창단한 제작사 '극단 우'는 <거의, 새벽>, <거의, 여름>을 통해 가능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올모스트메인'은 7월 20일부터 7월 25일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소극장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네이버티켓과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