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프산업 전병식 대표이사, 2021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마스크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주식회사 디프산업 전병식 대표이사, 2021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마스크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 공지현 기자
  • 승인 2021.09.1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디프산업 전병식 대표이사

9월 17일, 제 28회 ‘2021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행사는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등이 주최하며, 수상자는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은 비대면(동아일보, 연합매일신문 게재)으로 대체되었다.

2021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마스크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주)디프산업은 코로나를 비롯한 전염성 질병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며,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의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로 프리미엄 KF94 황사, 방역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다.

전병식 대표는 확고한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인재와 기술의 조화를 통하여 외유내강 회사로 경영시스템 전반에 시너지 효과를 증대할 것,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고 항상 고객의 니즈를 우선으로 할 것, 마지막으로 인류공동체 일원으로 인류공동이익과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사명을 다할 것 등이다. 세 가지의 이념이 제품의 우수성, 고객 대응 방식, 사회공헌 등 다양한 모습에서 회사의 발전을 이끈다.

디프산업의 ‘KF94 황사 디프 방역 마스크’는 3D인체 공학적 설계로 얼굴 밀착력이 높고 안경김서림을 방지한다. 또한 안감과 MB필터, 겉감으로 이루어진 3중 구조가 오염을 차단하며 이러한 기술성을 인정받아 미국FDA 승인을 완료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며 마스크를 벗고 있는 시간보다 끼고 있는 시간이 더욱 길어짐에 따라 피부트러블로 고생하거나, 단단한 마스크 밴드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귀 뒷부분이 헐어버리는 등 소비자들의 불편이 잇따르고 있다.

디프산업은 유한킴벌리의 최고급 부직포를 안감으로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을 방지했다. 또한 국산 최고등급 고효율필터인 멜트블로운 필터를 채택하여 KF99와 같은 높은 차단력과 쾌적한 호흡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불편한 마스크의 밴드부분은 국산 고탄력 신축성 이어밴드를 사용하여 귀당김현상을 방지했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얻게 되고, 그 것이 다시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지는 효과를 낳은 것이다.

고품질의 마스크 생산뿐만 아니라 디프산업은 사회공헌에도 크게 힘쓰고 있다. 전병식 대표는 당사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들과 함께 환경보호에 판매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여 및 환원하며,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에 수익 및 마스크를 기부하고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등 나와 너, 우리 서로를 도울 수 있는 상생정신을 널리 확산시키도록 노력하고 있다.

디프산업은 2021년 대구, 경북지역 미스코리아 대회의 마스크 공식 후원업체로도 선정되어 고품질 마스크 업체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으며, 사회공헌 및 소비자들의 만족도, 제품의 완성도 등을 인정받아 2021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마스크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