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용 ㈜넷케이티아이 대표, 2021 존경받는 기업인에 선정
김성용 ㈜넷케이티아이 대표, 2021 존경받는 기업인에 선정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1.10.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용 넷케이티아이 대표
김성용 넷케이티아이 대표

김성용 ㈜넷케이티아이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2021 존경받는 기업인’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존경받는 기업인은 직원과 성과를 공유한 실적, 인재육성 투자 실적 등을 기준으로 서면·현장평가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 발표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인에겐 중기부장관 표창과 트로피·동판이 수여되며, 중소기업 일자리 평가에 최대 30점의 가산점이 부여되고 병역지정업체 신청 시 가점이 부여되는 등 정부지원정책에 참여할 시 우대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종합 IT 전문기업 ㈜넷케이티아이는 디지털운행기록장치 공급 및 차량정보화 산업 분야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 오다 지난해 국내 최초로 모바일DTG 단말기를 상용화한 바 있으며, 경영이념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기업의 경영성과를 근로자와 공유하는 등 직원 복지 향상과 인재 육성에 노력하는 회사다.

특히 ‘회사의 최고 자산인 임직원의 행복이 회사의 목표 달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회사의 이익은 직원에게 돌려준다’는 원칙을 믿고 임직원들에게 30개가량의 다양한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사회적인 어려움이 많은 상황이나 해당 기업은 이 같은 경영으로 근로자와 함께 발전하며 더욱 큰 성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