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과 함께 이벤트 실시
마르시스,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과 함께 이벤트 실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8.06.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딩 교육 전문 기업으로 날로 상승세를 보이며 자리를 잡아 가고 있는 마르시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의 한국팀 경기를 시작으로 월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코딩로봇 대시와 함께 월드컵 응원’이라는 주제로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팀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대시’로 이행시 짓는 이벤트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시 이행시 응모 이벤트는 대시앤닷 코리아(Dash & Dot Korea) 페이스북과 마르시스코딩교육 블로그에서 ‘대시’로 이행시를 짓고 응모하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하여 월드컵 경기 응원 시 필요한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해시태그 이벤트는 한국팀 경기를 응원하는 코딩로봇 대시의 모습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대시를 활용한 로봇월드컵 커리큘럼을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월드컵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마르시스는 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코딩로봇 제품 대시와 함께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코딩교육 로봇 대시앤닷이 대중적으로 친근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시앤닷 웹사이트와 마르시스코딩교육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