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비투자그룹, ‘4관왕 영예’ 2021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투자 컨설팅’ 부문 수상

2021-09-24     김경수 기자

 

㈜에이치비투자그룹이 ‘대한민국 의정대상 &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투자 컨설팅 부문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연합매일신문에서 주최하는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은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소비자선호브랜드 선정위원회, 한국 소비자권리증진 연대포럼,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선정위원회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를 통해 선정되어 각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에이치비투자그룹의 이희병 대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투자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네번째로 받는 상인만큼 책임감을 가지며 변하지 않는 양심적인 운영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들은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국회에서 시상하는 금융산업 발전 표창을 받으며 3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에이치비투자그룹은 주식, 해외선물 등 재테크와 관련된 체계적인 투자 컨설팅을 제공하며, 후불제 방식을 통한 영업구조 개선과 신뢰성 있는 운영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 받았다.

이들은 후불제 시스템 도입으로 단기간에 회원수 5천명을 돌파하며 회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희병 대표는 ”네번째로 받는 상인만큼 책임감을 가지며 변하지 않는 양심적인 운영을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더 많은 사람들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투자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