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메이크업 화보 공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

2013-11-14     서윤이기자
▲ 박세영 (사진=제이스타일매거진)     © 서윤이기자
 
 
<스포츠힘/서윤이기자> 배우 박세영이 파격적인 변신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14일 오전 공개된 메이크업 화보 속 박세영은 심플한 블랙 아이라인의 옴므 메이크업과 소년과 같이 탈색한 톰보이 느낌의 헤어로 파격 변신한 모습.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여성스러움과 시크한 남성미가 공존하는 진화된 매니시 룩을 선보인 박세영의 이번 화보는 헤어 메이크업 전문 제이 스타일 매거진 5호의 보이 크러쉬 화보다.

박세영은 블랙의 심플안 아이라인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일자로 앞머리를 컷한 탈색 헤어로 톰보이 느낌의 자유분방한 소년 같은 모습으로 파격 변신했다. 특히 남성적인 느낌의 헤어스타일과 대조되는 볼륨 있는 몸매와 여성스러운 쇄골이 눈길을 모은다.

촬영에 임한 안주영 포토그래퍼는 "여려 보이는 박세영에게 이런 보이시하고 시크한 모습이 나올 줄 몰랐다"며 "카멜레온 같은 다양한 표정과 매력으로 메이크업과 헤어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세영은 그 동안 드라마 신의, 적도의 남자, 사랑비, 내일이 오면, 학교 2013, 지성이면 감천 등에서 단아하고 차분하면서도 밝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박세영의 파격 변신이 돋보이는 보이 크러쉬룩 화보는 11월 발간되는 제이스타일 매거진 5호(J Style Magazine Vol. 5)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세영은 인기리 종영한 KBS 1TV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 이어 바로 영화 고양이 장례식(제작 문어픽쳐스/감독 이종훈)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서윤이기자 sports_him@daum.net


원본 기사 보기:sports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