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방송사 OTT 구매 트렌드 오픈 웨비나, 22일 공개
중동 방송사 OTT 구매 트렌드 오픈 웨비나, 22일 공개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1.06.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웨비나 ‘MENA지역 방송바이어 구매 경향’ 홍보 이미지(이미지=한국콘텐츠진흥원)
오픈 웨비나 ‘MENA지역 방송바이어 구매 경향’ 홍보 이미지(이미지=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정경미, 이하 콘진원)은 ‘MENA지역 방송바이어 구매 경향(Buying Habits in MENA)’ 오픈 웨비나를 콘진원 공식 유튜브를 통해 2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잠재력 있는 신흥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동 방송시장 진출에 대한 업계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콘진원의 기획으로 마련됐다.

웨비나에선 중동의 유료 케이블TV OSN(Orbit Showtime Network)의 키즈와 패밀리 콘텐츠 총괄 애슐리 라이트(Ashely Rite)가 해당사의 키즈와 패밀리 콘텐츠 트렌드에 대해서 설명한다.

이어 요르단의 방송채널 Roya TV의 마케팅 및 배급 총괄 제이나 엘탈(Zeina El-Tal)과 이집트의 신흥 OTT 플랫폼인 Watch-IT의 콘텐츠 구매담당 파트마 맨시(Fatma Mansy)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 구매 경향 등을 설명한다.

오픈 웨비나는 이날 오후 3시 콘진원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KoreanContent)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