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잇츠,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제간식’ 부문 수상
굿잇츠,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제간식’ 부문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03.2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미를 부각시킨 한식 수제먹거리 ‘금귤정과 미니옹기’
김지윤 굿잇츠 대표(오른쪽)가 17일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지윤 굿잇츠 대표(오른쪽)가 17일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굿잇츠(대표 김지윤)가 17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8회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제간식’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제먹거리 브랜드 굿잇츠는 최근 출시한 ‘금귤정과 미니옹기’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2월에 잠깐 수확하는 제주금귤을 주원료로 하는 한식디저트로, 동종 시장 내의 제품보다 전통미를 강조했다. 제주금귤을 당절임해 새콤달콤하고, 쫄깃·쫀득하면서 부드러운 간식이다.

또 한 가지의 특징은 제품을 담은 옹기이다. 옹기에서 느껴지는 정갈하고 깔끔한 멋에 화사한 보자기 포장으로 한국 전통의 미(美)를 더했다.

금귤정과는 선물하기에 좋은 디자인이어서 설명절 세트로도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현재 유명 호텔과 개인 공방, 카페 등에 납품되고 있다. 코코넛과 조화를 새로운 금귤정과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먹거리, 굿잇츠’를 모토로 운영 중인 굿잇츠는 도라지정과&대추타르트, 오란다 석작바구니, 한식디저트 등 다양한 수제간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에는 합성착향료나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으며, 천연 가루나 강정 본연의 색을 이용해 자연스럽고 선명한 색감을 표현해낸다.

또한 선물세트 판매에 사용되는 포장용 보자기는 굿잇츠가 자체 생산한 것을 사용한다. 한국보자기아트협회의 정회원으로서 원단 구입과 제작,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수제간식 브랜드 굿잇츠는 2019년 창업 이래 온라인 판매를 이어오며 SNS 마케팅과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