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요가, 요가 매트를 시작으로 리테일 사업 본격화
젠요가, 요가 매트를 시작으로 리테일 사업 본격화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2.04.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요가 요가매트 - 젠요가 제공
젠요가 요가매트 - 젠요가 제공

 

국내 요가·명상 대표 브랜드 (주)젠요가가 리테일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젠요가는 12년 동안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요가·명상 대중화에 앞장서 왔으며, 40기 이상 요가 지도자 과정을 진행하고 혁신적인 명상프로그램 개발하여 요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젠요가는 2016년부터 요가용품 ·요가복 ·건강물품 등을 자체제작 해오고 있으며 수련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응에 힘입어 2022년을 기점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영역의 신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출시하며 리테일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매트는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기능을 가졌으며, 땀에 흠뻑 젖는, 도전적인 자세에도 손발이 쉽게 움직이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매트에 그려진 중앙선과 수평선은 몸을 일직선으로 유지하고 손발을 바르게 정렬하는데 도움을 주어 초심자와 숙련자 모두 적합한 제품이다.

(주)젠요가 구상옥 대표디렉터는 “수 많은 정보 속에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어떤 정보가 제대로 된 정보인지 알기 힘든 시대에 살아가고 있어, 좋은 물건을 찾는데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제품 서칭 하는 시간을 줄이고, 젠요가라면 바로 믿고 살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좋은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가 가는 제품 구성을 만들 것이고, 헬스케어 제품으로도 믿고 살 수 있는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라 말했다.

이와 같이 젠요가는 요가 사업을 통해 쌓아온 ‘ 젠요가라면 믿을 수 있다 ‘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리테일 사업에도 담아갈 예정으로, 앞으로 웰리스 리테일 분야에서도 얼마나 성장해 나갈지 기대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