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자연치유협회 정대희 박사, 청소년 및 청년 선천명리학당 수강생 모집
국제자연치유협회 정대희 박사, 청소년 및 청년 선천명리학당 수강생 모집
  • 임미순 기자
  • 승인 2022.04.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국제자연치유협회가 주관하고 다인연구소가 주최하는 ‘부모가 자녀에게 추천하는, 위대한 선조의 지혜와 인성을 배우는 청소년 및 청년들을 위한 선천 명리 학당’이 진행된다.

이번 청소년 및 청년 선천명리학당은 고전 학문인 명리학을 기반으로, 현대화를 통해 재정립하여 창시된 정대희 박사의 선천체질심리상담학을 기준으로 명리체질학, 명리심리학, 명리관계학, 명리상담학 등 총 4개의 과목을 순환하며 단계별로 성장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정대희 교수는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 “총 3년간의 수련형 교육 커리큘럼으로써, 사회 진출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 청년들의 지혜를 함양하고 인성을 바르게 하여 사회 진출 및 생활 속에 인정받는 구성원이 되도록 돕는 지혜의 학문 과정”이라고 밝히며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빅데이터인 명리학의 체계적인 학습방법을 통해 몸 관리, 마음 관리, 관계 관리, 상담관리 등의 기능을 배우고 이를 생활 속에 활용함으로써 사회를 바라보는 혜안과 통찰을 실제적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대희 교수는 로드랜드대학교 치유학과 자연치유 전공 책임교수, 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 국민건강운동본부 연합회장, 국제자연치유협회 명예회장, 미국심리상담치료학회 정회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2021 대한민국 인물대상 명리의학 부문, 2021 혁신리더 대상 예방의학 부문, 미국 LA 시 공로 시장상, 2022 대한민국 인물대상 예방의학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의 강단에 설 인물은 정대희 치유학 박사 외에도 관련분야 전문 박사 2명이 함께 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청소년, 청년층인 17세 이상~35세 이하 남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월부터 청년은 매주 수요일, 청소년은 금요일 오후 8시부터 2시간씩 실시간 온라인 줌(Zoom)강의 및 동영상 교육으로 진행된다.

총 3년 과정인 선천 명리 학당은 교육 특전으로 수료증 수여 및 협회 정회원 가입, 연구과정 및 대학 학위 과정 등록 시 우대(교수 추천 장학금), 학업우수자에 한해 선발 표창장 수여 및 장학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다인연구소가 발급하는 선천명리체질심리상담가 민간자격증도 함께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