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정 겟잇뷰티미용학원장, 제29회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김다정 겟잇뷰티미용학원장, 제29회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05.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산업-미용교육’ 부문에 선정… 입문자도 부담없는 수준별 맞춤교육 진행
김다정 겟잇뷰티미용학원장
김다정 겟잇뷰티미용학원장

김다정 겟잇뷰티미용학원 원장이 지난 12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9회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산업-미용교육’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익산시의 실력파 강사진이 포진돼 있는 익산겟잇뷰티미용학원은 헤어·메이크업·피부관리·네일아트·뷰티스타일리스트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겟잇뷰티 강사들은 각분야별 메인강사로 교육을 하고 있지만 타 뷰티 분야에 있어서도 자격증과 실무경험을 모두 갖춘 인재들이다.

강사진들은 수강생에게 수준별 맞춤 관리교육을 진행해, 초반에는 1:1 코칭을 하면서 상담기록표를 통해 관리하고 수강생의 강점을 발굴해 전문성을 높이는 데에 힘을 쏟고 있다.

김 원장은 일부 상업적인 관점에서 운영되는 학원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갖고 수강생들이 즐겁고 편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다, 고급인력 확보에 투자를 하면서도 강사와 수강생이 친구처럼 지내는 학원을 만들기로 결심했다고 했다.

이같은 운영철학을 기반으로 미용에 관심이 있지만 자신과 잘 맞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 학생들에게 무료체험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적성에 맞는지 판단 후 수강여부를 결정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미용을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그는 선배로서 많은 것을 가르치기 위해 대학강의, 드라마촬영, 무대분장,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실전경험를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를 수강생들에게 전달하고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하기 위함이다.

아울러 수강생들에겐 진정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서는 전문적 실무경험과 함께 인성도 갖추도록 해야 한다는 신념을 갖고 교육을 이끌어가고 있다.

김 원장의 확고한 교육철학 아래 겟잇뷰티미용학원은 한국산업인력공단 미용 지도자상, 지역 사회 뷰티산업 발전 기업 표창, 탑 리더스 미용산업부분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많은 젊은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전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