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투플러스,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대상 6년 연속 수상
세이버투플러스,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대상 6년 연속 수상
  • 송영준 기자
  • 승인 2022.05.1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버투플러스 김옥천 대표
세이버투플러스 김옥천 대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명품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대표 김옥천)가 6년 연속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연합매일신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연구원, 교통교육복지연구원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전문성, 발전 가능성, 소비자 만족도를 기준으로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

세이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세계 최초 24kHz 진동 소자를 개발했고, 전국 지사망을 통한 빠른 AS 서비스와 사후관리를 바탕으로 소비자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해당 업소용초음파세척기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는 고객 후기 3,000건을 돌파하며 업계에서 최다 누적 후기를 보유했고, 지속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도 이어가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올해로 6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1위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며 “경기침체 및 코로나 상황에도 세이버투플러스를 믿고 제품을 구매해주신 외식업 사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신기술 특허를 활용한 24kHz 파워형 3D 초음파세척기를 출시했고, 고객 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계속 진행 중”이라며 “강력한 세척력, 노동력 감소, 인건비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더욱 고민하고 개발하여 앞으로도 업소용 초음파세척기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이버투플러스는 지난 4월 11일 다목적 살균 세척이 가능한 ‘가정용초음파세척기’를 정식 출시했다. 정식 출시 전 100대 한정의 사전예약에서 단 이틀 만에 신청이 마감되었고, 4월 한 달 간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세이버 쇼룸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가정용초음파세척기를 직접 확인하고 세척력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초음파세척기 명품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업소용 제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용 시장도 선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