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캐슬 프리미엄 반려견 케어센터,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애견산업’ 부문 수상
멍캐슬 프리미엄 반려견 케어센터,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애견산업’ 부문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05.1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견유치원·호텔·미용·수제간식 등 한 공간에서 제공
멍캐슬의 반려견 교육 현장 사진
멍캐슬의 반려견 교육 현장 사진

멍캐슬 프리미엄 반려견 케어센터(대표 김다정)는 지난 12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9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애견산업’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반려인과 반려견의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체계적인 집중 케어를 제공하는 로얄 프리미엄 반려견 케어센터 멍캐슬은 최근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애견유치원/애견호텔/애견미용/애견수제간식 등 한공간에서 모든 애견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반려견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교육도 진행한다.

유치원은 일반 카페처럼 사람들과 접촉을 하지 않고 반려견들의 사회성과 독립심을 키워 줘 보호자들과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멍캐슬의 유치원 트레이너들은 교육을 위한 공부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반려견뿐 아니라 반려인들의 교육을 지도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연구 중이다.

수제 간식의 경우 육일군수라간 수제 간식과의 협력을 통해 건강과 신체 밸런스를 맞추면서도 반려견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을 만들고 있다.

현재 스마트스토어로 육일군 수제 간식과 애견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차후에는 멍캐슬 브랜드 상품인 배변 패드와 애견샴푸 및 미스트를 개발해 론칭할 계획이다.

멍캐슬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내는 데 있어 시장조사부터 마케팅, 인테리어, 창업교육, 자격증, 미용교육, 수제간식 교육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끝낸 후 개업을 준비해주고 있다.

월 1회 점주들과 소통하며 본사에서 점주와 직원까지 지도해 섬세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함으로써 브랜드의 신뢰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