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수산, 유성구 어르신 100명 식사 제공 행사 개최
보물섬수산, 유성구 어르신 100명 식사 제공 행사 개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22.07.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구 노인정 어르신 초청 행사 열어
보물섬수산이 개최한 유성구 구암동 노인정 어르신 100명 초청 행사 전경
보물섬수산이 개최한 유성구 구암동 노인정 어르신 100명 초청 행사 전경

 

대전 구암동에 위치한 보물섬수산은 6월 30일 2층 보물섬수산 회센터에서 ‘구암동 노인정 어르신 초청 100명 식사 제공 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보물섬수산은 대전시 유성구 구암동 내 노인정 어르신 100명을 초청해 당일 아침에 입고된 신선한 활어로 만든 회 정식을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겼다.

거동이 불편한 한 어르신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그동안 건강한 음식을 먹지 못했는데, 이렇게 푸짐하고 맛난 음식들을 친구들과 함께하니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어르신 무료 식사 봉사에 참가한 한 봉사자는 “더운 여름 어르신의 건강을 챙겨드리고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어르신들이 덕분에 잘 먹었다고 인사를 건네주시니 음식 준비로 인한 피로가 사라지고 뿌듯함이 남았다”고 밝혔다.

특히 보물섬수산은 6월에 진행된 ‘호국 보훈의 달’ 행사로 군인, 경찰, 소방 등 다양한 공무원 및 국가 유공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보물섬 수산 이진규 대표는 “평소 거동이 불편하거나, 외출을 하기 어려웠던 어르신들에게 계속 봉사하면서 노력하겠다.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봉사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코로나가 최대한 빨리 종결돼 많은 분들에게 싱싱한 회를 최대한 신선하게 제공해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수산물 시장 생태계가 더욱더 발전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