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쉬필라테스,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필라테스’ 부문 수상
포쉬필라테스,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필라테스’ 부문 수상
  • 이승현 기자
  • 승인 2022.11.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보배 포쉬필라테스 대표(오른쪽)가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필라테스’ 부문을 수상했다.
진보배 포쉬필라테스 대표(오른쪽)가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필라테스’ 부문을 수상했다.

포쉬필라테스(대표 진보배)가 지난달 3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필라테스’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포쉬필라테스는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재활, 체형교정, 산전/후, 키즈, 실버, 선수 트레이닝, 골프·테니스와 같은 스포츠 케어 등 운동 목적과 체형에 맞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탄탄한 센터 운영을 위해 트레이너와 운동지도자 교육에도 중점을 둬 고객의 입장에 서서 지도자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도록 하고 있다.

진보배 대표는 “회원들에게 필라테스라는 스포츠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전달하고 싶어 자기계발에 열정을 쏟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